서울과학기술대학교 안전공학과

  • HOME
  • SEOULTECH
  • SITEMAP
  • ENGLISH
  • LOGIN
검색

학사정보

공지사항
 학사정보 공지사항
게시글 확인
제목 2018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생 등록금 최종 납부 안내(9.27/목) 날짜 2018-09-27 조회수 68
작성자 관리자
첨부파일

★ 학부 및 대학원생 등록금 최종 납부 안내 입니다★

 

□ 등록금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들은 최종 등록기간에 납부하시면 됩니다.

  ※ 더이상의 추가 등록은 없습니다. 미등록시 제적처리 되오니 반드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※ 미등록으로 인한 제적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 

□ 최종 등록금 납부 기간 : 2018. 9. 27.(목) 오전 09:00 ~ 9. 27.(목) 오후 04:00 / 1일간

   *   최종 등록금 고지서 출력시간  : 9. 27.(목) 오전 09:00 ~ 9. 27.(목) 오후 04:00

   **  1차, 2차 등록금 납부 고지서 사용불가!!!!

   *** 9.27.(목) 오전 9시 이후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를 새로 출력하신 후 납부 부탁드립니다.

 

□ 등록금 납부 대상 : 현재까지 등록을 하지 않은 학부 및 대학원생, 학점 정정 또는 추가로 등록금액이 변동 또는 증가 되는 학점제 학부생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재학생, 복학생, 분할납부 1차 미납자, 수업연한초과자, 코업수강자, 영구 수료 등록생 등)

 
   ** 9.27.(목) 복학 신청자는 9.27.(목) 오전(09:00 ~ 12:00)까지 수강신청 완료 후 재무과(재무1팀)로 직접 오셔서 고지서 개별생성 후 
       당일 교내 농협에 오후 04:00 까지 납부해야합니다.

   **   수강신청을 하지 않은 학부생은 고지서 출력이 불가능 합니다.

   **   졸업생, 학부 수료생은 수강신청을 하여도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.

   ***  수강정정기간에 수강학점이 변동 또는 증가한 학점제 학생들도 추가 등록금액에 대한 등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.

   **** 장학변경으로 등록금 추가 납부가 필요한 학생들도 등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.

   *****학자금 대출시 프로그램비(MSDE, ITM, GTM, UH, TECH,AMS), 스튜디오실습비(조형대학) 미납부자 등 도 등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.

 

□  고지서관련 유의사항

  -  1차, 2차 등록금 납부 고지서 사용불가이며 최종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에 새로 고지서 출력하신 후 납부 바랍니다.

  -  수강신청을 하지 않은 학부생은 고지서 출력이 불가능합니다.

  -  수강정정기간에 학점제 학생 학점 추가 시 최종 등록금 고지서에 추가 학점만큼 등록금에 반영됩니다.

  -  졸업생, 학부 수료생은 수강신청을 하여도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.

  -  고지서 상 장학 미반영 시 장학 팀에 (대학생 : 02-970-6052,6053 / 대학원생 02-970-6793, 6794)연락 요망

  -  휴학 전 등록금 납부에도 불구하고 금액이 반영되어 있는 경우(02-970-6128) 연락 요망

 

□ 등록금 납부방법(최종 등록금 수납은 농협 가상계좌로만 가능합니다. 카드수납 불가)

 

 ○ 은행창구 납부(이용시간 오전 09:00 ~ 오후 04:00) : 농협은행 전국지점


 ○ 농협 가상계좌를 이용한 납부 방법(이용시간 오전 09:00 ~ 오후 11:00)

   ① 계좌번호 : 고지서에 명시된 개인별 고유계좌

   ② [농협] 예금주명 : 학생이름

   ③ 이체금액 : 본인의 등록금액 *금액이 다를 경우 이체 불가능 혹은 이체 취소됨.

   ④ 유의사항 : 본인 외 대리인 송금도 가능

    * 타 은행에서 농협 가상계좌로 입금 시 수수료 본인부담

   ⑤ 이용문의 : [농협] 1544-2100

   ⑥ 이용문의시간 : 오전 09:00~오후 04:00

    ※ 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함.

         (다른 학생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여 미등록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바람)

 

 ○ 장학 또는 휴학 전 등록금 납부 등의 사유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 등록 방법

  ▶ 학교 홈페이지 또는 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등록금 고지서 조회 하여 0원 등록자의 경우 시스템상 등록

    ※ 고지서 출력하여 은행에 방문 ‘수납필 도장’을 받아도 됨

     (0원 금액은 인터넷뱅킹 또는 계좌이체 거래가 불가능하므로 직접 방문하여야 함)

 

□ 유의사항


  1. 기재된 숫자의 정정은 무효이며, 착오가 있을 경우 학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 2. 납부 기간 내에 등록을 필하지 않으면 학칙 제60조에 따라 제적처리 됩니다.

    ※ 1, 2차 때 등록금 납부 한 학점제 학생이 추가 학점 신청 후 추가 학점에 대한 등록금 미납시 미등록 처리되어 제적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 ※ 1, 2차 때 0원 등록을 하셨더라도 추가신청학점에 의한 등록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고지서 확인 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3. 전액면제자(등록금액 0원)인 경우 전액면제 등록처리하여야 합니다.

    ※ 미등록시 제적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 4. 학비면제 장학의 경우 등록 후 휴학(등록학점만)시에만 장학 인정 됩니다.

 

<<<<<<<<<<<바로가기>>>>>>>>>>


등록금  전액면제(0원) 등록 방법 안내

 

□ 안내 전화번호

  ◇ 등록금 납부 안내 : 재무과 재무1팀 (☏ 02-970-6128)

  ◇ 학부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안내 : 학생지원과 장학복지팀 (☏ 02-970-6052, 6053)

  ◇ 대학원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안내 : 제4행정실 일반행정팀 (☏ 02-970-6793, 6794)

  ◇ 수강신청 안내 : 학사지원과 학사지원팀 (☏ 02-970-6034)

  ◇ 휴복학 관련 안내 : 학사지원과 학사지원팀 ☏ (02-970-6036)

  ◇ 자치회비 수납 관련 안내 : 학생지원과 학생지원팀 (☏ 02-970-6044), 총학생회(☏ 02-970-7011~2)

  ◇ 원우회비 수납 관련 안내 : 제4행정실 학사지원팀 (☏ 02-970-6799, 6794, 6795)

  ◇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안내(☏ 1666-5114)

목록

Quick Menu

  • 대학포털
  • 입학안내
  • 중앙도서관
  • 웹메일
  • e-Class(강의)